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화뉴스
제목
[동화뉴스 23-29호] 산업단지 입주기업과 기관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등록일
2023-10-04
조회수
570
파일

     


9월 20일(수), 녹산산단 바른어린이집 컨소시엄 기업들과 한국산업단지공단이 함께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임직원의 사회공헌 정신 고취를 위해 아동지원사업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아동지원사업 사회공헌 활동은 산업단지 내 최초의 ‘기업과 기관이 함께 사회공헌 활동’이라 할 수 있다.

 

녹산산단 바른어린이집은 동화엔텍이 대표기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14개 컨소시엄 가입 기업과 1개의 참여기업이 함께 운영하는 공동직장어린이집이다. 산단에 소속된 기업의 복지를 위하고 근무하시는 맞벌이 부모님들의 양육문제 및 영유아 교육을 해결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동화엔텍과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관하여 시작하게 되었고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고 동참한다면 더 뜻 깊은 활동이라 여겨 컨소시엄 기업들에게 자율적인 참여를 요청하였다. 이를 통해 총 8개의 기업(동화엔텍, 동화뉴텍, 르노코리아자동차, 한라IMS, 파나시아, KTE, 동화PHE, 오성정밀금속)이 참여하였고 총 420만원의 기부금이 모금 되었으며 한국산업단지공단은 100만원 상당의 장난감을 구매하여 실물로 전달하였다.

 

이날 녹산산단 바른어린이집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컨소시엄 기업, 한국산업단지공단 담당자들 외에도 기업은행 녹산중앙지점 지점장 및 부지점장, 녹산경영자협의회 담당자, 어린이집 학부모(운영위원)들이 참석하여 어린이집을 견학 하는 등 행사를 축하하였다.

 

녹산산단 바른어린이집 대표기업인 동화엔텍과 컨소시업 기업들 그리고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상생에 기여하고자 한다.

 

* 녹산산단 바른어린이집 컨소시엄 기업 참여 문의 * - 동화엔텍 : 051-970- 1097 / 바른어린이집 : 051-831-5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