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화뉴스
제목
㈜동화엔텍, 2024 고용우수기업 외 선정 소식
등록일
2024-07-03
조회수
111
파일

 

6월 20일, (주)동화엔텍이 2024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부산시장으로부터 권영우 사장이 대표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고용우수기업은 부산경제진흥원에서 선정한 지역 일자리 창출과 고용 증대에 기여한 기업으로 선정기업에게는 근로환경 개선비, 자금지원 우대, 신용보증 수수료 인하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동화엔텍의 '23년 신규채용자는 총 30명이며, 그 중 신입사원은 약 40%를 차자하고 있다. 최근 2년간 많은 신규인원을 채용하고 있고 이들이 조직과 문화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3개월 가량의 온보딩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규직원들 뿐만 아니라 기존 직원들의 워라벨, 근무환경 만족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 개선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작은 변화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들로 인해 (주)동화엔텍은 2024년 청년친화강소기업, 2024년 청끌기업, 2024 강소기업에도 선정될 수 있었다. 청년친화강소기업은 고동노동부에서 중소, 중견기업 대상으로 고용유지율 뿐 아니라 임금수준, 고용안전, 워라벨 등 여러 조건을 통해 선정하며, 청끌(청년이 끌리는)기업은 부산경제진흥원에서 청년들이 생각하는 좋은 일자리 기준을 통해 선정한 청년이 선호하는 기업을 의미한다.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채불, 산업재해, 신용평가 등을 심사하여 선정하며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청년층 인식개선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권영우 사장은 “부산의 인재들이 수도권으로만 기업을 바라보고 있다. 부산에도 동화와 같이 자신의 미래를 투자하고 도전할 만한 기업들이 많기에 부산시와 기업들이 힘을 합쳐 부산의 인재들이 부산에 배치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 같다. 동화도 그 노력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윗글
윗글이 없습니다.